엔터테인먼트 기술을 넘어 예술이 되다.

It becomes art beyond entertainment education technology.

MAKE YOU A STAR

여러분이 스타가 되는 그날까지 함께 합니다.

‘Make you a star’ 의 슬로건에 맞게 올바른 교육과 현실적인 예술분야 진출에만 집중합니다. 각 영역의 전문 강사진으로 연기 보컬 작곡 댄스 보컬 아이돌 등 최고수준의 종합예술엔터테인먼트 교육 서비스를 제공해드립니다. 불투명한 경영방식은 No! 교육 그룹의 전문 경영 방식과 교육방식 그리고 업계최초 1:1 멘토링 제도로 수강생들을 밀착관리하여 전문가 배출을 약속드립니다.

A vague dream becomes reality.

막연한 꿈 현실로 다가오다.

연기, 보컬, 댄스, 작사, 작곡 활동을 준비하려는 수강생에게 현재 상황에 대한 ‘정확한 진단’과 ‘자체제작 커리큘럼’ 제공으로 질 높은 교육을 선사합니다.
허황된 꿈이 아닌 실제로 활동에 조금 더 가깝게 접근 할 수 있는 방향을 제시하며, 단계별 커리큘럼을 이수하고 정기적 시험에 통과하면 학원의 계열사인 제작사 ‘캄스튜디오’를 통해 데뷔할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됩니다.

01. Actor
02. Vocal
03. Dance
04. Lyricist
05. Composer
06. Idol
-
KOREA EDUCATION GROUP
GENERAL ARTIST

I Meet the talented teachers and the best strategies.

실력있는 강사진 최적의 전략이 만나다.

코리아엔터아카데미는 현직 웹드라마 감독, 케이팝작곡가, 엔터테인먼트 트레이너 등 실제 현업에서 활동하고 계시는 강사진분들이 비전공자도 쉽게 도전해 볼 수 있는 기초부터 심화 그리고 실제 데뷔까지 체험해볼 수 있는 체계적인 정규 커리큘럼 제공하며, 전공자에게는 꼭 필요한 실무에 사용할 수 있는 경력(웹드라마,작곡가,아티스트 데뷔)을 만들어주는 차별화된 강의를 제공합니다.

K-Enter's standards, Korea Education Group.

K-엔터의 중심, 코리아교육그룹의 엔터테인먼트교육.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전문인력을 양성하는 기업, 교육이 곧 미래의 비전이라는 모토의 코리아교육그룹의 설립 취지에 따라 코리아엔터아카데미는 교육사업의 노하우와 각 학과별 전문가들의 전문성을 바탕으로 K–엔터의 중심에 우뚝 설 여러분의 힘찬 발걸음에 함께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