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리교육 기술을 넘어 예술이 되다.

Beyond cooking education technology, it becomes art.

COOKING ART

칼끝으로 시작되는 예술, 요리 재발견하다.

음식은 눈으로 한 번, 코로 한 번, 입으로 한 번 맛본다는 말이 있듯이 음식의 맛도 중요하지만 겉으로 보이는 모양새나 담음새도 맛만큼이나 중요합니다. 요리사는 하나의 요리를 만들기 위해 필요한 각 부분을 유기적으로 구성하여 작품으로 디자인하는 예술가 입니다. 미적가치를 실현시킬 수 있는 완성된 기술과 예술적인 감각을 고루 겸비한 전문 요리사로서 누구도 따라올 수 없는 특별함을 가진 리더를 배출합니다.

Make a miracle around the basics.

기본을 중심으로 기적을 만들다.

쉬운 것일수록 자주 잊어버리는 법입니다.
매일매일 요리를 하는 사람이더라도, 명문 요리학교 출신이라고 하더라도 항상 요리를 할 때마다 헛갈리는 조리의 기본적인 원칙들이 있습니다.
숙련된 요리사라 하더라도 미디엄 레어 스테이크의 고기 속 온도가 몇 도인지, 달걀을 완숙하려면 얼마의 시간이 필요한지 기억이 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그래서 코리아요리아트아카데미에서 준비 했습니다.
쉽지만 절대 사소하지 않습니다. 전문 요리사라고 해도 가끔 잊어버릴 수 있는 아주 단순한 기본을 탄탄하게 교육하도록 하겠습니다.

01. Global Korean Cuisine
02. Western Cuisine
03. Japanese Cuisine (Puffer fish cuisine)
04. Chinese Cuisine
05. Baking and Pastry Art
06. Barista
07. Master Chef (Young Chef)
-
KOREA EDUCATION GROUP
COOKING ART

The most important thing is mind and enthusiasm.

요리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마음과 열정이다.

코리아요리아트아카데미에서는 단순히 맛있는 음식을 만들어 내는 것을 교육하는 것이 아니라 사람과 사람사이의 소통, 즉 요리를 하는 사람과 대접받는 사람 사이에 마음이 전해지는 요리를 합니다. 자격증 취득과 취업에 급급한 근시안적인 요리교육 보다는 마음으로 전하는 진정한 소통의 의미를 알고, 요리 문화를 아우르며 나아가 마음까지 전해지는 최고의 요리사가 되는 것이 코리아요리아트아카데미가 추구하는 교육철학입니다.

Art beginning with a sword, Rediscovery of cuisine.

칼끝으로 시작되는 예술, 요리의 재발견

음식은 눈으로 한 번, 코로 한 번, 입으로 한 번 맛본다는 말이 있습니다. 음식의 맛도 중요하지만 겉으로 보이는 모양새나 담음새도 맛만큼이나 중요합니다. 요리사는 하나의 요리를 만들기 위해 필요한 각 부분을 유기적으로 구성하여 작품으로 디자인하는 예술가 입니다. 미적가치를 실현시킬 수 있는 완성된 기술과 예술적인 감각을 고루 겸비한 전문 요리사로서 누구도 따라올 수 없는 특별함을 가진 리더를 배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