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교육 기술을 넘어 예술이 되다.

It becomes art beyond beauty education technology.

BEAUTY ARTIST

뜨거운 터치로 사람을 그려내다.

코리아교육그룹의 뷰티교육은 사람들의 내면에 아름다움을 끌어내고 개성을 다듬어주는 연출자로서 뷰티를 아트로 승화하는 창조적인 뷰티인을 양성합니다. 자격증 취득과 취업에 근시안적인 미용 교육이 아닌 사람의 미(美)에 대한 진정한 가치를 추구하고, 문화를 아우르면 나아가 인류의 아름다움에 한 획을 긋는 뷰티아티스트를 양성하는 것, 이것이 코리아교육그룹 추구하는 교육철학입니다.

Keep the essence of beauty.

꾸밈없는 본연의 아름다움을 지키다.

아름다운 메이크업이란 무조건 결점을 찾아 커버하는 식이 아닙니다.
본연의 아름다움을 먼저 끌어내어 그 부분에 초점을 맞춰 강조함으로써 보편적인 아름다움이 아닌, 사람마다 지닌 개성을 부각시켜 자신있게 아름다움을 표현하는 것이 코리아교육그룹이 추구하는 진정한 미(美)입니다.

01. Make up
02. Hair Design
03. Esthetic
04. Nail Art
05. Skin Art
06. Stylist
07. Skill Up
-
KOREA EDUCATION GROUP
BEAUTY ARTIST

I Meet the talented teachers and the best strategies.

실력있는 강사진 최적의 전략이 만나다.

명실상부 대한민국 1% 뷰티인들로 구성된 각 분야별 실력있는 강사진들이 여러분의 꿈에 날개를 달아 드립니다. 자세히 알려주는 사람이 없어 겪어야 했던 시행착오를 대물림 하고 싶지 않아 뷰티아티스트의 세계를 안내하는 가이드 역할을 자처 합니다. 단순히 방식이나 정보를 알려주는 것이 아닌 궁금증을 안고 첫 발을 내딛는 지망생들에게 뷰티 아티스트의 직업세계를 소상히 알려주는 가이드가 되어 여러분들을 전문 뷰티션의 길로 안내할 것 입니다.

K-Beauty's standards, Korea Education Group.

K-뷰티의 기준, 코리아교육그룹의 뷰티교육.

뷰티인들과 이야기를 나눌때 빠지지 않는 주제인 K-뷰티, 헤어, 메이크업 살롱까지 한류의 새로운 트렌드가 되고 있는 K-뷰티의 선두에 코리아교육그룹이 있습니다. 다양한 제휴 네트워크를 통한 현장 견학과 현장 체험의 기회로 K-뷰티를 알리는 뷰티업계의 개척지로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코리아교육그룹의 뷰티교육이 가지고 있는 미(美)의 기준은 한국을 넘어 중국, 아시아 전역에 K-뷰티를 이끌어 나갈 차세대 주자로 손색이 없습니다.